GCSI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위 수상 (2024 글로벌 고객만족역량지수)

2024.06.28

2024 글로벌 고객만족역량지수
현대해상다이렉트 1위

현대해상 다이렉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4년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 고객만족역량지수(GCSI) 조사에서 현대해상 다이렉트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현대해상 다이렉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GCSI (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란?
9개 산업군 77개 부문, 253개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고객만족요소, 고객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총 4가지 차원을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평가모델’에 따라 측정한 소비자평가 인증제도입니다.

 

챗봇상담
카드/포인트혜택